이력서를 잘 쓰는법 and 어떻게 일을 해야 하는지

Crow·2022년 11월 27일
0

삽질

목록 보기
15/16

내가 어떤 솔루션을 제시했다 X
내가 어떤 솔루션을 제시해서 몇 %의 효율을 냈는지

api 응답속도를 늘리는 솔루션을 찾아서 적용했다면
어느정도의 속도 차이가 나는지 확인

하지만 이런 경험이 없을 수 도 있음 그렇다면 회사에서 지금 하는 일에 대해서 더 집중하고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봐야함

개발을 하면서 어떤 불편한점이 나온다면 그 불편함을 당장 개선해 보려고 노력하고 생각을 해 봐야함

하지만 너무 그쪽에 심취해서 회사에서 하는 일들을 등한시 하지말고 회사의 일을 받아서 그 일부터 효율성 있게 생산성 있게 바꾸고 나서 이런 문제를 처리해야함

개발할때도 레거시가 있는게 아니고 따로 성능 이슈등 문제가 없다면 자신의 일의 효율성을 개선해보자

나 스스로도 내가 일하는 환경을 개선하려는 노력이 제일 중요함

멈춰있지말고 항상 앞으로 나아가야한다

profile
어제보다 개발 더 잘하기 / 많이 듣고 핵심만 정리해서 말하기 / 도망가지 말기 / 깃허브 위키 내용 가져오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