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612_TIL

신두다·2022년 6월 12일
0

TIL

목록 보기
40/82

한 것 / 배운 것


1. Section2 프로젝트 피드백 확인

  • 지난 금요일에 섹션2 프로젝트 채점이 마무리 되며 코치님으로부터 Section2 프로젝트 기수공통/개인 피드백이 공유되었었는데, 오늘 읽어 보았다.
  • 개인 피드백으로 받은 내용 중, 발표 내용 마지막에 모델 성능 개선에 대한 향후 방향성도 넣어주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는게 있었는데, 이렇게 말해주기 전까지는 생각해보지 못했던 부분이라 참 좋았다. 그치. 회사에서 프로젝트 진행하면 모델 한 번 만들고 끝나는 거 아니잖아?!!

2. 지난 주 했던 과제 코드리뷰


Feeling


  • The greats do things when they don't always want to. 이 말을 오늘 다시 생각했다. 어제 딱 하루 공부 쉬었다고, 책상에 앉기 굉장히 싫은 날이었다.. 그래도 꾸준히 매일을 반복해서 One of the greats가 되고 말거다!
profile
B2B SaaS 회사에서 Data Analyst로 일하고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