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복아,,,find jar on web

링딩·2022년 7월 19일
1

에러와 원인들

목록 보기
5/7

이렇게 잘 나와야 하는 롬복이 갑자기 아까까지는 인식이 안됐다,,,
그래서 빠르게 방법을 알아보자


1. 롬복이 설치는 되어 있나요?

때떄로 이런 경우가 있다 ,,, lombok이 설치가 안되어 있는 경우,,, 확인해보자


2. Settings>Build,Execution,Deployment>compiler> Annotation Processors에서 체크

이 Enable annotation processig을 체크했나 확인하기


하지만 나는 lombok도 설치가 되어 있었다,,, 그럼 무슨 문제일까 하고 build.gradle을 가봤다.


3. build.gradle에서 최신으로 되어 있던가요?

알고보니 나는 lombok 최신화 버전이 아니라 이전버전을 쓰고 있었다..
그래서 annotationProcessor('org.projectlombok:lombok') 을 해줬는데도 안되더라,,,
그래서 최신화 버전을 그대로 써주었다...


결과는 성공😂🤷‍♂️📢

이 분의 블로그를 통해서 적용할 수 있었다.... 감사합니다

profile
초짜 백엔드 개린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