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은 '오브젝트와 의존관계'에 대해 다루고 있다. 스프링이 관심을 갖는 대상인 오브젝트의 설계와 구현, 동작원리에 더 집중해보자.
2장은 '테스트'에 관련 내용이다. 테스트는 만들어진 코드를 확신할 수 있게 해주고,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준다.
3장은 '템플릿'에 관련 내용이다. 예외처리와 안전한 리소스 반환을 보장해주는 DAO코드를 만들고 이를 객체지향 설계 원리와 디자인 패턴, DI 등을 적용해서 유연하며 단순한 코드로 만드는 방법을 살펴본다.
토비의 스프링을 읽으며 나중에 또 찾아볼 것 같은 내용을 정리하고자 한다. (개념 위주로 ~ 😀) 4장은 '예외'에 관련 내용이다.😀
5장은 '서비스 추상화'에 관련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