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어 떨어지는 숫자 배열

wonkeunC·2021년 3월 19일
0

프로그래머스

목록 보기
2/5
post-thumbnail

문제

나의 코드

설명

크나큰 실수가 있었다.
마지막 최종적으로 빈배열일 때 -1 의 값을 배열안에 넣어줘야 하는 테스트 케이스에서 계속 오류가 뜨는 것이다.
코드는 잘 작성한 것 같았다. 하지만 1가지를 잘 못 써줬었는데
12번줄에 answer.length를 해야하는데 arr.length로 해주고 있었다..
새로 알게된 점은 13번줄에 return [ -1 ] 방법을 알게되었다.

그 외의 코드

profile
개발자로 일어서는 일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