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I Learned

Parkboss·2022년 11월 29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31/120

오늘 한일

  • 자바스크립트 심화 과정을 들었다.
  • 프로그래머스 LV.0 3 문제를 풀었다.
  • 오늘은 집중이 되지 않아 공부를 제대로 하지 못했다.
  • 10조 팀원들과 마지막으로 수다를 떨었다ㅠ 그래도 우린 금요일날 또 보니깐^^

여기서 배운 점

  • 제곱수 판별하기 문제를 풀었다. 예전에 풀어본거 같은데 또 기억이 나지않아 살짝 풀이를 보았다.
function solution(n) {
    let int = Math.sqrt(n);
    
    if(n % int == 0){
        return 1;
    }else {
        return 2;
    }
}

여기서 Math.sqrt 란

숫자의 제곱근을 반환한다.

Math.sqrt(9); // 3
Math.sqrt(4); // 2
Math.sqrt(64); // 8

Math.sqrt(1); // 1
Math.sqrt(0); // 0
Math.sqrt(-1); // NaN

내일 할 일

  • 자바스크립트 심화 과정 2다 듣고 드림코딩 자바스크립트 강의 남은거 듣기
  • 코테 4문제 풀기 및 정리
  • 브레드 형님 자바스크립트 따라해보기

profile
ur gonna figure it out. just like always hav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