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I Learned

Parkboss·2022년 11월 14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17/120

한 일

  • 새로운 팀이 생겼다.
  • 팀장이 되었다.
  • 코딩 테스트를 하루에 2~4문제씩 풀었다.

느낀점

  • 새로운 팀원들을 만나고 팀장이 되었다. 언제 팀장을 해보겠나?
  • 현재 팀원들의 합도 너무 좋아 요번 프로젝트도 굉장히 기대가 된다.
  • 혼자 코테를 풀 때는 스트레스를 엄청 받아서 재미가 없었는데... 현재 팀원들과 모르는 문제는 같이 해결해보고 풀이 해석을 하면서 코테에 대한 재미를 느끼고 있다.
  • 파이썬 기초 강의를 들었는데 쉽고 재미있었다.

Keep

  • 프로그래머스 0단계 문제를 하루에 기본 3~4문제 풀기로 팀원들과 약속하여 꾸준히 풀려고 노력하고 있다.
  • 팀장으로서 팀원들의 컨디션과 진도 현황을 수시로 체크하고 있고 의사소통이 원활하도록 노력하고 있다.(팀원분들이 너무 잘 따라와 주고 다들 너무 재밌다)

Problem

  • 코테 풀면 문제를 제대로 안 읽는 나의 문제 ㅋㅋㅋ이건 정말 중학생 때부터 이래왔다 ㅋㅋㅋㅋ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

Try

  • keep going 코테! 꾸준함이 답이다. 운동이라 생각하자^^
  • 이번 주 금요일은 새로운 프로젝트 시작이라 그전까지 강의들과 그 외에 자바스크립트 구현하고 있는 부분 완성하기
  • 마인드 컨트롤과 명상의 시간을 갖자..
  • 주말에 짬 내서 전 프로젝트 코드 뜯어보고 정리해 보자! 북마크도 정리

다음 주도 잘해보자 !!!!!!!!!!!!!! 새로운 프로젝트 기대된다

profile
ur gonna figure it out. just like always hav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