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9 개발일지. 실무 프로젝트

김지형·2022년 7월 19일
0

ai-school

목록 보기
40/61

학습한 내용

지난 주에 1차 실무 프로젝트 과제 클론 코딩이 마무리가 되었다
이번주 부터 약 4주간 새로운 과제를 시작하게 된다

이번주 부터 시작하게 될 새로운 과제는 디자인 시안을 참고하여 웹 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이다

여기서 내가 맡은 부분은 정보마당 메인각각의 기사들이다
각 레이어에서 공통된 부분인 상단 메뉴바와 햄버거 메뉴 구현, 푸터 부분은 따로 다른 조원이 맡을 예정이다

오늘은 우선 정보마당 메인페이지의 기본 html 골격만 짜놓았다

어려운 내용

클론 코딩에서 벗어나 직접 처음부터 하나하나 구현하려니 막막한 기분이었다

해결방법

먼저 직접 할 수 있을만한 부분부터 작업을 하고, 모르는 부분은 멘토링 시간에 질문하여 본다

학습소감

이번주 부터 새로운 과제를 시작하게 되었다
지금까지 해왔던 것과 달리 클론 코딩이 아닌, 시안을 참조하여 직접 만들어보는 과제라 꽤 어려워 보인다
그렇지만 기간은 충분히 주어져서 시간적 부담은 적을 것 같다

profile
안녕하세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