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와 인스턴스, 객체에 대해 두가지 관점에서 간단한 용어 정리객체 : 존재하는 모든 사물클래스 : 객체의 설계도인스턴스 : 클래스의 속성을 실체화 한 것객체 :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총칭하는 것클래스 : 객체의 설계도. 클래스의 객체로 인스턴스를 만듦인스턴스 : 객체
프로그램이 실행되기 위해서는 먼저 프로그램이 메모리에 로드(load)되어야 한다.또한,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변수들을 저장할 메모리도 필요하다.따라서 컴퓨터의 운영체제는 프로그램의 실행을 위해 다양한 메모리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프로그램이 운영체제로부터 할당받는 대
타이밍을 맞춘다(누가) (누구와) 타이밍이 맞을때까지 기다린다요청을 보낸 후 응답(=결과)를 받아야 다음 동작이 이루어짐모든 회로 구성은 주기적으로 신호를 만들어 냄(클락). 그 신호마다 어떤 상태인지 확인하고 동작하도록 확인. 그래서 클락의 타이밍에 맞춰 동작하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