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Error running 'Preview': "There is no @Composable named

박준규·2022년 5월 19일
0

Android

목록 보기
4/4

안드로이드 공부 기록

compose ui를 이용해서 실습하다가

Error running 'Preview': "There is no @Composable named

라는 에러가 발생했다.

뭐지했다. 왜냐하면 나는 @preview를 지웠기 때문이다.

한참을 찾다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상단에 있는 버튼을 보았다.

바로 이렇게 생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 내 잘못이었다.. 저거 잘봐야겠다.. preview를 사용안하고 그냥 바로 App을 build하고 싶으면 저 위부터 찾아보자...

profile
'개발'은 '예술'이고 '서비스'는 '작품'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