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SW 엔지니어 트랙 3기] 9~10주차 회고

Sujeong K·2022년 11월 19일
0
post-thumbnail


멈출 수 없는 토끼🐰팀의 Découvrir


1차 프로젝트 그 후...

1차 프로젝트가 벌써 끝났다니😢 기억에 남는 일도 많고 팀원 모두가 정말 고생을 많이 한 첫 팀프로젝트였다. 중간에 이슈가 생겨서 내가 프론트엔드에서 백엔드 포지션으로 옮기게 되었는데, 팀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들 때마다 옆에서 할 수 있다고 격려해주고 뭐든 문제가 생기면 함께 해결해나갈 수 있는 팀원들이 있다는 사실을 되뇌이면서 달려나간 2주였다.
물론 이론에서 배운 것들을 직접 사용해보면서 더 공부하고 배울 수 있었던 점도 좋았지만 함께했던 팀원들이 없었다면 절대 완성할 수 없었던 프로젝트였기에.. 팀원들의 에너지를 받아서 더 가파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ㅎㅎ 프로젝트는 끝났지만 아직 부족한 점도, 구현하고 싶은 기능도 많이 남아있어서 앞으로도 팀원들과 시간이 될 때마다 서비스를 더 발전시켜 나가보고 싶다!🐰

잘한 점 & 개선할 점

1차 프로젝트 무사히 마무리 한 건 정말 잘했다!👏 플젝 끝났다고 바로 주말에 냅다 자버린 건 안 잘했다..!😔

목표

1차 플젝 후기를 길게 썼지만 사실 지금 수업 진도는 리액트를 바쁘게 달리고 있다..ㅎ 이번에 프로젝트로 만난 팀원과 앞으로도 성수낙낙에 자주 가서 공부 하기로 해서(집에서 공부 못하는 새럼들😞) 무사히 낙낙 출첵하기를 목표로..!✅

profile
차근차근 천천히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