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13 days

Monroe·2022년 4월 10일
0

TIL

목록 보기
12/22
post-thumbnail

22.04.10. write

나의 github blog

🪡 복습한 부분

  • HTML/CSS 완벽 정리

📝 복습이 필요한 부분

  • 반복문 For
  • 프로젝트를 다른 환경으로 복제(Clone)하는 방법
  • 호이스팅
  • 타이머 함수
  • 콜백
  • 생성자 함수 (prototype)
  • ⭐️JS 기초!! 무슨 일이 있어도 빠삭하게 공부할 것!!⭐️
  • HTML/CSS 완벽 정리

💭 오늘 하루 되돌아보기

HTML/CSS를 이번 주말까지 완벽 정리하겠다고는 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HTML과 CSS를 이용해서 간단한 예제 만들기를 해볼까 했지만, 고민하면서 만드는 것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 일인 것 같다. 이번 주말은 JavaScript에 온전히 신경쓰지 않기로 했지만, 조금이라도 하지 않은 것이 역시 불안한 마음이 든다. 어떤 순서로 공부해야 뒤쳐지지 않을까 고민도 많았어서 주말동안 시간을 알차게 보내지 못한 것에 아쉬운 마음도 들었다.

이렇게 고민을 할 시간이 있으면 무작정 해봐야겠다는 생각도 반 그래도 어떻게 공부해갈지 고민해야겠다는 생각도 절반 들었다. 아마 이런 걱정들이 생긴 이유는 집 안에 콕 박혀있어서 이것말고 다른건 하지 않으니, 긍정적인 회로가 돌아가지 않는 것 같다. 다음에는 밖에 잠깐 나가서 머리를 식히고 오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니면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해나가자! 를 머리에 써두던가 노트북에 써두던가 해야겠다.. 😇

profile
monroe=pearl-mairs / JS 배우는 중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