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7일차 - Section 1: Hiring Assessment

박진현·2021년 7월 14일
0

TIL

목록 보기
27/71

밥도 못먹고 9시부터 시작된 SECTION1 HA 시험은 14시 10분에 끝냈다. 5시간이나 걸렸다니..난이도 무엇

..? DOM 1문제, 반복문2문제, 객체2문제가 나왔다.

뭐가이렇게 어렵냐!! 알고리즘 속에 알고리즘 속에 알고리즘이 있는 문제들이었다.. 그래도 재밌다..!

통과못하거나 문제를 다 못 풀까봐 걱정했었는데 노력은 배신하지 않나보다. 평소에 알고리즘들을 풀면서

논리력을 기른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

내일은 리액트 시험이 있으니까 점심먹고 조금 쉬었다가 리액트를 좀 공부해봐야겠다.


(혹시 몰라서 제출을 한번씩 더 눌렀다. 혹시나 서버오류로 날라갈 수 도 있으니까 증거로 남겨놓기!)

알고리즘 14번도 풀었다.
알고리즘 15번도 풀었다.

profile
👨🏻‍💻 호기심이 많고 에러를 좋아하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박진현 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