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하반기 SW개발 신입 LINER 공개채용_온라인 필기테스트, 후기

Jake_Young·2020년 9월 27일
1
post-thumbnail

😂 시험 보안 서약

  • 뭐 문제에 대한 직접적인 이야기만 아니면 상관 없는 것 같다.


😊 후기

  • 코테와는 차원이 다른 필기시험이었다.
  • 비전공자이지만 평소 인터넷과 공룡책으로열심히 공부해왔다 자부했었다.
  • 그런데 진짜 너~~무 너무 어려웠다.
  • 문제의 내용이 어렵진 않았지만.. 마치 대학 시험처럼 내용 암기가 필요한 문제였다.
  • 네이버 D2나 해외 개발자들의 블로그도 자주 읽어왔는데..
  • 뭔가 문제 유형이 전공자들의 대학 시험에서나 나올 법한 문제 같았다.
  • 개발자가 알고리즘 공부하고.. 웹 개발 공부하면 될 줄 알았는데..
  • 이런 시험을 통과해야 하는 거라면.. 라인은 못 갈 것 같다..
  • 그 전공 지식 공부할 시간에.. 웹 개발 공부를 더 하러 가야지....
profile
자바스크립트와 파이썬 그리고 컴퓨터와 네트워크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3월 21일

어제 이번 상반기 라인 공채 코딩테스트 보고 목요일 발표에 다음주가 필기시험인데 이정도면 단념해야겠네요 ㅎㅎ,,,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