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js/flicking - getComputedStyle 에러

Jake_Young·2022년 4월 29일
0

문제

  • 팀원이 작성한 코드를 옮기다가 발생하였다.
  • 왤까..

시도

  • 해당 repo issue부터 뒤졌다.
  • 아래 글을 발견했다.
  • 동일한 문제였는데 다들 해결이 되었다고 한다.
  • 나는 안되었는데?!
  • https://github.com/naver/egjs-flicking/issues/485
  • getComputedStyle은 window 꺼라니까..
  • 역시 forwardRef를 써야 하는 중에..
  • ImageBanner에서만 에러가 뜨는 걸 확인하고 라이브러리 문제가 아닐 것 같은 느낌..
  • 하나씩 주석 처리해보았다

해결

  • style tag를 flicker 컴포넌트 안에 넣었다..
  • 부모 tag 하나 만들고 옮기니 해결..
profile
자바스크립트와 파이썬 그리고 컴퓨터와 네트워크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