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tter를 배워볼까?

Devlee247·2021년 9월 23일
0

flutter

목록 보기
1/1

왜 갑자기 Flutter를?

나만의 아이디어를 가지고, 앱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배우려 한다. 크게 선택지로는 Android Native, iOS Native, React Native, Flutter 등이 있는데, 이 중에서 나는 Flutter를 선택했다.

Android나 iOS 어느 한 곳을 선택하게 되면, 나머지 사용자들에게는 나의 앱을 보여줄수 없게된다. 따라서 앱 크로스 플랫폼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React Native와 Flutter 중에서 선택을 하고 배우려 마음을 먹었다.

React Native와 Flutter 중에서 Flutter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간단하다. 디자인을 하기에도 간단하고, 꽤나 괜찮은 성능을 가지기 때문이다. 사이드 프로젝트로 시간을 내서 원하는 간단한 앱을 만들기에 충분하다는 생각에 선택했다.

무언가 새로 배운다는 것은 언제나 설레는 것 같다.

내가 원하는 것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을 그날까지 앞으로의 좌충우돌 Flutter 개발기를 간간이 올리려 한다.

profile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배움을 갈망하며, 운동과 음악을 사랑하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