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코드 37일차(3/4) 로그

jomminii_before·2020년 3월 4일
0

위코드 로그

목록 보기
36/78

오전

개인

  • 아침 스트레칭
  • 식사 : 시리얼

위코드

오후

개인

  • 식사 : 밥 반찬

위코드

  • AWS 세션
  • 위니또 발표
  • 팔로잉 뷰 작성

저녁

개인

  • 지구당 규동세트

위코드

  • 백엔드 세션
  • 프로젝트 마지막 회의
  • 상품 검색 뷰 작성
    -> 브랜드, 상품명 기준으로 검색 뷰 작성
  • 인기 브랜드 뷰 작성
    -> 상품이 많은 브랜드 순

회고

이제 실질적으로 프로젝트는 하루가 남았다. 오늘 내가 맡은 기능은 거의 끝나서 드문드문 도와드리던 스토어 부분을 직접적으로 다루게 되었다. API만 빨리 뽑아내면 어느정도 기능은 연결할 수 있을 것 같다.

잘 끝내자 잘잘잘잘

그나저나 내 위니또가 멘토님이었다니.... 서로가 서로 마니또를...
같은 팀 하고 싶다고 페이크 쓰셔서 전혀 생각도 못했다. 아무튼 잘 해주셔서 감사했음!

profile
https://velog.io/@jomminii 로 이동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