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머스] 1. 정렬 / 1-1. K번째수
[프로그래머스] 1. 정렬 / 1-2. 가장 큰 수
[프로그래머스] 1. 정렬 / 1-3. H-Index
[프로그래머스] 2. 해시 / 1-2. 완주하지 못한 선수
[프로그래머스] 2. 해시 / 1-1. 폰켓몬
[프로그래머스] 2. 해시 / 1-3. 전화번호 목록
[프로그래머스] 2. 해시 / 1-4. 의상
[프로그래머스] 3. 스택&큐 / 3-1. 같은 숫자는 싫어
[프로그래머스] 3. 스택&큐 / 3-3. 기능개발
[프로그래머스] 3. 스택&큐 / 3-2. 올바른 괄호
[프로그래머스] 4(1). 힙 / 4(1)-1. 더 맵게
[프로그래머스] 4(1). 힙 / 4(1)-2. 디스크 컨트롤러
[프로그래머스] 4(1). 힙 / 4(1)-3. 이중우선순위큐
[프로그래머스] 4(2). 이분탐색 / 4(2)-1. 입국심사
[프로그래머스] 4(2). 이분탐색 / 4(2)-2. 징검다리
[프로그래머스] 5. 완전탐색 / 5-1. 최소직사각형
[프로그래머스] 5. 완전탐색 / 5-2. 모의고사
[프로그래머스] 5. 완전탐색 / 5-3. 소수 찾기
[프로그래머스] 6. 탐욕법 / 6-1. 체육복 12244
[프로그래머스] 6. 탐욕법 / 6-2. 조이스틱 42860
[프로그래머스] 6. 탐욕법 / 6-3. 큰 수 만들기 42883
[프로그래머스] 7. 깊이우선탐색&너비우선탐색 / 7-1. 타겟 넘버 43165
[프로그래머스] 7. 깊이우선탐색&너비우선탐색 / 7-2. 네트워크 43162
[프로그래머스] 7. 깊이우선탐색&너비우선탐색 / 7-3. 게임 맵 최단거리 1844
[프로그래머스] 8. 동적계획법 / 8-1. N으로 표현
[프로그래머스] 8. 동적계획법 / 8-1. 정수 삼각형
[프로그래머스] 9. 그래프 / 9-1. 가장 먼 노드
PCCP 기출문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