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코드 19일차(7/10) 로그

이병수·2020년 7월 10일
0

일상로그

목록 보기
22/39

오전(10:00~12:00)

위코드

  • 등원(10시 30분)
  • 코드카타(1시간 30분)

오후

개인

  • 점심 : 파리바게트 빵

위코드

  • 리액트 세션(state,props)
  • 리액트 정리 (진행중)

저녁

개인

  • 식사 : 피자

위코드

  • 위스타그램 리액트 1조 댓글 기능 구현 논의
  • 위스타그램 리액트 댓글 기능 구현(완성)
  • 귀가시간 : 11시10분

총평

  • 오늘도 코드카타를 못풀었다. 접근은 얼추 된 것 같은데 풀리지 않아 주말의 나에게 맡기기로 했다. 조금만 더 생각하면 풀릴 것 같으니 주말에 꼭 풀자

  • 오후에는 준식님의 리액트 세션이 있었다. 준식님의 세션을 들을 때마다 리액트에 대한 퍼즐이 조금 씩 맞춰지는 느낌이다. 주말에 리액트 공부 더해서 개념 익히기!

  • 매주 금요일 마다 동기들과 배달 음식을 시키고 맥주 한 잔하는데 오늘은 피자를 시켜먹었다. 일주일이 어떻게 지나가는 지 모를정도로 빡센 부트캠프 일정 속 유일한 낙이라 느껴지는 시간이었다!

  • 위스타그램 리액트 댓글 기능 구현 관련 준식님 개념과 구글 검색을 통한 예제 연습 후 적용해보니 바로 풀렸다. 동기들이 고민할 때 먼저 풀어서 알려줬는데 뿌듯하다. 더 열심히 해서 동기들 많이 알려줄 수 있는 실력이 됐으면!

  • 오늘도 이번주도 수고많았다 내일은 10시30분까지 오기로 태성님과 민호님과 커피 내기를 했다. 내일은 오늘처럼 똑같이 열코열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