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May_25th

정지우·2021년 5월 25일
0

TIL.zip

목록 보기
9/33
post-thumbnail

오늘의 생각

Sprint | 배열

페어 활동은 비전공자인 나에겐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내가 1인분도 못 하면 어떡하지'라는 고민 때문이다. 솔직히 잘 하고 싶은 마음이 큰 것도 있다. 그러나 나는 객관적으로 능숙하지 않은 초보 코더다. 그렇기에 더 열심히 물어보고, 깨져봐야 한다. 나중에 돈을 받고 일을 하기 시작했을 때, 후회하지 않으려면.
감사하게도, 페어분이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다.
Git은 프로젝트를 함께 하는 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이었다. 생각보다 더 중요한 것이었다.


학습 목표 - 배열

오늘 할 일

  • 위투브 클론코딩(#15.7 ~ 15.#)
  • 벨로그 정리
profile
재미를 쫓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