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Kotlin ( 코틀린 ) 배워보자!
기본 문법, 변수와 자료형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다.
코틀린의 조건문 IF 와 WHEN에 대해 알아보자!
내 심장은 마치 돌고 도는 팽이처럼 네가 춤 추는 모습을 보면 Uh 너무 벅차올라 Yeah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여러 데이터나 기능을 객체로 묶어서 관리하는 프로그래밍 기법객체 : 매개체 하나에 대한 정보와 기능을 담고 있는 프로그램 요소매개체 하나의 정보를 관리하기 위해서 객체 하나가 필요하며 관리하고자하는 매개체의 수만큼 객체를 생성해야한다.여기서 매개체
1. 자판기 예제 2. 자동차 공장 예제
중간 평가 과제
프로그램 실행 중에 프로그램의 구조 ( 객체, 함수, 프로퍼티 ) 를 분석하는 기법
클래스를 설계할 때 다른 클래스가 가지고 있는 부분을 물려받는 것을 의미
협업을 위한 도구 개발자로 취업하기 위해 좋은 매리트가 된다. 협업도구로서 협업할때 유용하다 아카이브 형식이 아닌 협업도구로 사용해야함 코드가 공개적으로 나와있으니 남들이 본다고 부끄럽다! 생각보다 일반인들은 나의 코드를 꼼꼼히 보지 않는다. 취업할 때는 회사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