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강의] CSS Flex와 Grid 제대로 익히기 - 1분코딩, 인프런

Wendy·2021년 4월 18일
0

IT도서 / 강의 리뷰

목록 보기
4/6

(강좌) CSS Flex와 Grid 제대로 익히기 - 1분코딩, 인프런

그때그때 검색으로 떄워서 사용했던 내용들을 제대로 배울수 있었다.
개념/예제/응용 모두 쉽게 잘 설명해주신다.

강의를 알기전에 강의노트를 보고,
정리를 너무 잘한걸 이렇게 공유해주시다니, 공짜로 보는게 죄송한 느낌이었는데
결제해서 강의를 봐서 뿌듯했고
실무에서 딱 고민하고 있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응용방법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CSS를 제대로 공부해본적이 없었는데
이 강의를 듣고나서 나중에 제대로 다시 공부하고싶다고 생각을 했다.

더 많은 강의를 내주시면 좋겠다 ㅎㅎㅎㅎㅎㅎ

profile
개발 공부중!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