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UI]2024.03.08 WIL 주간 스터디 회고

힝구·2024년 3월 22일
2

UXUI

목록 보기
54/54

WIL(Weekly I learned)

이번 주 경험한 모든 일

  1. 팀 편성
  • 또 새로운 팀이 생성되었다. 하루이틀만에 잘 맞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편하게 이야기도 하고 유튜브 광고때문에 음악을 듣기 힘들다고 했더니 직접 음악방송까지 열어주셔서 너무 좋았다.
  1. 팀 아티클 스터디 진행
  • 이번 팀에서도 아티클 스터디를 진행했는데 팀마다 분위기도 다르고 하는 방법도 달라서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다.
  1. 개인 프로젝트 과제
  • 조금 더 난이도가 들어간 두번째 개인 과제가 시작되었다. 처음에는 뭣도 모르고 하다보니 쉬운 느낌이였는데 강의를 듣고 이론을 알게되니 쉬운 작업이 아니였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기본과 정석대로 한다는 것이 어쩌면 쉽지만 엄청 어려운 일이다.
  1. 블로그 옮기기
  • 현재 사용하고 있는 블로그에 오류가 잦은 것 같아서 다른 블로그로 옮기는 중이다. 하루에 15개밖에 안올라가서....ㅎㅎㅎ 이번주면 전부 옮길 수 있을 것 같다.

이번 주 아쉬웠던 점 / 깨달은 점 / 나의 감정

  • 아쉬웠던 점 : 기본과 정석대로 진행하지 못한 것, 정리를 못한 것
  • 깨달은 점 : 프로토타입에서 이미지 슬라이드(캐러셀)에 대해 다시 알게 되었다.
  • 잘한 점 : 끝까지 열심히 한 점, 모르는 부분 튜터님 찾아간 점
  • 나의 감정 : 뿌듯함 / 지루함 / 무기력함 / 재미있음 / 설레임

다음 주 만들고 싶은 장면

  • 특강, 강의 복습하기
  • 피그마 작업 복습하기
  • 기존에 구매해둔 UX/UI 강의 듣기
  • 출석체크, QR출석 잘하기!
profile
UI/UX디자인 - 스터디/아티클/리뷰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3월 25일

좋은? 월요일입니다! 팀 프로젝트 주간도 화이팅해봅시다! 🔥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