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배캠UX/UI,4주차] 2024.03.15 WIL

힝구·2024년 3월 15일
0

UXUI

목록 보기
49/54

WIL(Weekly I learned)

이번 주 경험한 모든 일

  • 강의(Figma 활용법 2)
    • 팝업과 모달의 차이, 다양한 컴포넌트의 규칙/가이드라인을 자세히 알게 되었다.
    • 다양한 환경에 따른 UI 차이를 생각해보고 기획을 시각화하는 방법들을 알게 되었다.
    • 프로토타입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자세히 알게 되었다.
  • 팀 아티클 스터디 진행
    • 사전캠프때 매일 하던 아티클 스터디를 본캠프때는 못했는데 다시 팀으로 시작하다보니 초반에 어려움이 있었다. 그리고 하다보니 다시 익숙해졌다.

이번 주 아쉬웠던 점 / 깨달은 점 / 나의 감정

  • 아쉬웠던 점 : 강의 복습을 하지 못했던 점
  • 깨달은 점 : 디자인 가이드 라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직접 만들어 본 점
  • 잘한 점 : 꾸준히 하고 있는 점
  • 나의 감정 : 뿌듯함 / 자랑스러움 / 편안한 / 열정적인 / 복잡스러운

다음 주 만들고 싶은 장면

  • 개인 과제에 조금 더 욕심내보기
profile
UI/UX디자인 - 스터디/아티클/리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