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stem.out.println(Math.PI); //<< 파이
System.out.println(Math.floor(1.6)); //<< 받아내림
System.out.println(Math.ceil(1.6)); //<< 받아올림
일회용이 아닌 긴맥락의 작업을 할때는 Constructor 를 사용하여 Class를 복제한다. 그것의 이름은 "인스턴스".
인스턴스의 앞부분에는 그 속성을 알기위해 Class 의 이름을 붙여주며, 각각의 인스턴스마다 서로다른 각각의 성질을 내장한다.
간단한 예를 들자면, 클래스는 추상적인 개념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자동차 혹은 개를 생각을 해본다면 머릿속에 그려지는 추상적인 개의 모습이 있을 거에요. 다리는 4개가 달려있고, 귀가 있고, 털이 있고 등등. 이 틀 혹은 공통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는 뼈대 (개 클래스) 를 가지고 각각의 다른 개들을 찍어냈을 때에 얘네들을 인스턴스라고 합니다 ! 흔히들 클래스를 붕어빵 틀에 비유를 많이 하시는데요, '붕어빵' 이라는 같은 틀을 가지고 있지만 슈크림맛, 단팥빵, 재료등 다른 맛들을 찍어낼 수 있지요 !
반복되는 method가 반복된다면 하나의 클래스를 앞에 new를 붙여서 복제해서
각각의 다른 상태를 가지고 있는 인스턴스를 만들어서 이를 사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다
클래스가 하는 작업이 단순한 하나하나 하는 작업이라면 그냥 그대로 사용
예를들면 math라는 class
클래스가 하는 작업이 긴 작업이라면 클래스를 복제한 인스터스를 만들어서
활용할 수 있게 제공하고 이를 이용한다. 이 경우 constructor(생성자)라는 것이 있다
예를들면 printwriter라는 class
PrintWriter p1 = new PrintWriter("result1.txt"); 여기서
PrintWriter("result1.txt") 이게 construnt
여기에 앞에 new를 붙이면 복제되어서 p1이 instance가 되고
이 인스턴스에 어떤 값이 올수 있는지 규제하기 위해 앞에 printwriter라는 class의 이름을 적는것
어려운 내용이다 선생님도 이해하시는데 1년 걸림
눈치껏 하다보면 이해도 하기 전에 익숙해져서 사용하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