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Velog 버그 문의 경험담

이성진·2020년 10월 28일
1

이 글은 제가 직접 경험한 경험담입니다.
velopert님과 대화를 했다는 것을 자랑하고 싶었습니다.
글이 매우 짧습니다.

요약

  1. 밸로그 프로필을 들어간다.
  2. "검색 창"에 아무 검색어를 검색한다.
  3. "태그 목록"에 아무 태그나 클릭한다.
  4. 404 페이지가 뜬다.
  5. velopert님에게 슬랙으로 문의했다.
  6. velopert님께서 답장을 해주시고 조만간 고치겠다고 하셨다.
  7. 매우 뿌듯하지 않을 수 없었다.

최근 Vue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것이 있으면 구글링을 합니다.
구글링을 하면 여러 가지 블로그와 글이 나오지만 velog의 글자가 커서 글이 읽기도 편하고 한글 문서가 많아서 velog를 찾았습니다.

마침 제가 찾던 주제와 비슷한 제목의 velog가 있길래 들어갔습니다.
그렇게 좋은 글 다 읽고 또 다른 Vue 글은 없을까 하는 마음에

  • 프로필을 클릭!
  • 검색 창에 vue 검색!
  • 태그 목록에 'vue'가 있는 것을 보고 'vue' 클릭!
  • 404 페이지
  • 나: ??

버그를 찾은 저는 즉시 문의하기 버튼을 눌렀고 슬랙에 참여했습니다.

슬랙에 참여하여 velopert님을 찾았고 direct message로 바로 문의를 보냈습니다.

문의를 보내니 2~3분 후에 답변이 왔습니다.

velopert : 아! 주소 뒤에 / 가 있는 경우에 저렇게 되는것같네요. 예를 들어 https://velog.io/@dltjdwls100 는 괜찮은데 https://velog.io/@dltjdwls100/ 는 안 괜찮은 버그..인거죠
: 혹시 알고 계셨나요??
velopert : 방금알았습니다 ㅎㅎ;
: 아이고
velopert : 서비스 내에서 사용하는 주소에는 /로 끝나지 않기 떄문에 큰 이슈는 안될것같아요 ㅎㅎ 고치도록 할게요!
: 넵 답변 오히려 감사합니다~ 매번 밸로그 잘 읽고 있습니다
velopert : 감사합니다!

나의 우상이던 velopert님과 대화를 하고나니 의외로 사람같다고 느꼈다.

-끝-

profile
개발보다 회사 매출에 영향력을 주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