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4. 스스로 찾아가는 힘

Littlebyleetle·2022년 9월 20일
0

CSS의 속성과 의미

CSS를 사용하여 디자인과 관련된 정보HTML를 따로 관리하게 됨으로써
효율적으로 디자인을 수정하거나 필요한 정보만 가져올 수 있게 되었다.이 관계도의 의미는 가장 기본적으로 중요하며 내가 어떻게 나의 서비스를 발전시켜 갈 것인가에 대한 기초적인 정보이다.

오늘 배운 간단한 문법을 내 입맛대로 적용해 본 코드이다.

<style>
  h1{
  text-align: center;
  font-size: 60px;
  }
  a{
    color:brown;
    text-decoration: none;
  }
  ol.mylist{
    list-style: none;
    margin: 0px;
    padding: 0px;
    display:table;
    margin-left: auto;
    margin-right: auto;
    font-size: 30px;
  }
  img{
    display: block;
    margin-left: auto;
    margin-right: auto;
  }
</style>


결과물은 사실 간단하다.
그럼에도 이 과정에서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는데, 수많은 검색과 공부를 통해 일단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다.

문법의 속성을 모두 이해하고 한 것은 아니지만, 이 과정에서 앞으로의 마음가짐과 내가 행해야 할 자세에 대해 배운 하루가 되었다.

개발자는 계속된 배움 속에서 발전하고, 스스로 찾아보는 힘을 길러야 한단 의미를 처음 맛보는 공부였다.

profile
패션전공의 두두듀 코딩일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