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act Error ] Failed to load config "react-app" to extend from.

SeungJin·2022년 4월 19일
5

Error

목록 보기
6/8

컴퓨터를 바꾸고 프로젝트를 생성해서 yarn start로 프로젝트를 실행했는데 에러가 나왔습니다

Failed to load config "react-app" to extend from.

해결 방법을 구글에 찾아보니 간단했네요.
eslint-config-react-app 설치해주면 해결.

npm install eslint-config-react-app

or

yarn add eslint-config-react-app

추가)

ERROR in Plugin "react" was conflicted between "package.json » eslint-config-react-app 

잘 사용하던 도중 package.jsoneslint-config-react-app이 충돌이 일어났습니다.

해결

eslint-config-react-app삭제후 eslint-config-react-app@6로 재설치

yarn remove eslint-config-react-app
yarn add eslint-config-react-app@6
profile
혼자 공부해 보고 적어두는 블로그입니다 문제 있다고 생각되시는 부분이 있으면 피드백이라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1월 11일

포스팅 감사합니다 참고하여 잘 해결하였습니다...!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1월 28일

흐음.. 저는 yarn berry 쓰고 있는데 동일한 문제가-ㅅ-;; 해결이 안되네요.ㅋㅋㅋㅋ
패키지 매니저 뭐 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