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ERR_BLOCKED_BY_RESPONSE.NotSameOrigin 에러

woohyuk·2023년 1월 4일
0

이미지 태그에 api서버의 이미지 경로를 주었다.
하지만 콘솔창에

net::ERR_BLOCKED_BY_RESPONSE.NotSameOrigin

이에러가 찍히면서 이미지가 안나오는 것이었다.
url에 직접 주소를 쳐보니 정상적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하였고,
검색을 해보니 다른 출처로부터 리소스를 가져오려면 따로 백엔드쪽에 설정을 해야 했다.

나는 express를 사용하고있었고, helmet을 통해 설정을 해주었다.

app.use(helmet.crossOriginResourcePolicy({ policy: 'cross-origin' }));

이런식으로 해주니 정상적으로 이미지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profile
기록하는 습관을 기르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