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9

권도토잠보·2022년 5월 9일
0

Project_SecondBlood

목록 보기
14/17
post-thumbnail

프로젝트 난바 투

그래서 어디까지 진행이 됐냐능

드디어...! 다이어리 가계부 베어퀘스트 클리어 후 그래프만듬 !
nivo를 사용하여 구현했답니다

🦭 가계부의 값들을 그래프로 보여주기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한 결과의 1차적인 모습

🦭 마계에서 온 그래프st

🦭 CSS를 1도 신경쓰지 않아 북쪽나라 스타일의 그래프가 나타났다.

🦭 그디어 정상적으로 보이기 시작한 그래프 !

🦭 그래프 구현을 위해 코드 노가다의 끝을 보인듯하다

🦭 정말정말루 우리팀 백엔드분들을 존경한다 여러분 그들의 작품입니다 ! 이게 코드죠 흑흑따흑

그게 끝..?

아니 사실 금, 토, 일 정신놓고 놀아버려서 블로그에 기록도 못남... (반성씨게하는중)

🦭 다이어리 검색기능 만들기 돌입 !

🦭 엔터키를 누르면 함수가 작동하도록 하기위해 onKeyPress를 사용하였다

🦭 ENTER값이라고 따로 설정해주지 않아도 엔터를 누르면 작동이됨 신기방기

🦭 해쉬태그 컴포넌트화 돌입하려고 노력중

배움++

  • 의외로 AXIOS는 까다롭지 않다
  • 백엔드분들 진짜 잘하시는데 겸손하고 노력도 엄청하신다
  • 이쯤되니 뭔가 구현하는데 겁은 안나는듯

반성++

  • 내가 못한다
  • JONNA 못한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한줄요약


Gaen Naia Kyri Vi

profile
낯선이여, 당도하였으면 당도높은 복숭아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