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 버스 시간표

김동하·2021년 2월 4일
0

알고리즘

목록 보기
37/49
  • 문제

  • 1차 시도

키, 밸류 형태 객체로 hour, minute을 나눠서 따로 계산하려고 했는데 정말 긴 여정이었다. 하나는 string, 하나는 array라 같은 함수에서 쓰려니까 형이 안 맞아서 해매다가 재귀로!!! 드디어 재귀로!!! 정말 머리가 파파팍 돌아가서 이건 재귀다. 해서 풀었는데 {hour : 13, minute: 30} 이렇 형태로 바꾸는 것에 막혀서 if로 처리하고

아 이제 다했다. 생각했지만 hour, minute으로 나누니까 예외처리가 너무 힘들었다. 뭔가 재귀를 써서 풀고 싶어서 이미 사태가 악화되었다는 것을 알았지만 계속 풀어보려고 하다가 시간이 너무 흘러서 포기.. 미안하다 재귀...

  • 내 풀이

분으로 바꿔서 하니까 정말 거짓말 안 하고 금방 풀어버림.. 함수 하나로 여러 경우를 받을 수 있게 만드는 것에 익숙해져서 뿌듯쓰

  • 답안

출처 : 제주코딩캠프

profile
프론트엔드 개발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