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8 오전 Q&A

dot_trigger·2021년 10월 18일
0

✨Session 2 머신러닝 오전

이걸 질문해도 되는건가? 라는 것도 질문해야한다.
그냥 무대뽀로 가자 정말 부끄러워할 것 없어 람쨩...

help desk에 써야하는 기본 요건들이 많아서 디스코드 제너럴에 여쭤보게 되어요

즉답이 어려운 고급 요건들은 헬프데스크가 좋다.
강의 개념이 이해가 안된다>> 디스코드 제너럴이 좋다.

https://app.sli.do/event/y4mut4je
슬라이도에 익명으로 질문할 수 있음
(오늘자 큐앤에이)

나의 question
1. scatterplot에 가장 잘 맞는(best fit) 직선은 어떻게 나오는 것인가,

위에서 예측값을 평균으로 사용하는데에 한계가 있어서 회귀모형을 사용한다고 했는데 그럼 이 rss에서의 예측값은 어떤 값인가

기준 모델은 왜 확인하는 걸까 왜 필요하는 건가

예측모델이 기준 모델보다는 나아야하니까 대충 일단 놓고 보는 것임.

확실히 섹션 과제들을 하나씩 다하고 나니 세션 2 과제가 그나마 할 만하게 느껴진다.. 나...성장하고 있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전력 질주하지 말기. 하고 싶어도 참기.
겨울철을 대비해 도토리를 볼 한가득 저장한 다람쥐 처럼
에너지를 볼에 20%는 남겨두기.

저번주처럼 링겔 맞고 공부하고 싶지 않자나...
잘하고 있어!! 내가 최고다!!
이번 섹션 2 머신러닝도 화이팅!!

💖Today's lesson

💎
하다가 막히면 어이없는 걸로 끙끙앓고 있을 경우 있으니까 주저하지 말고 (쪼오금 쪽팔린건 사실임...)
Q&A 시간 때나 Discord general에 물어보기
[이상한걸로 헤메지 말라귯]😊😜😉😎🎶💋🐱‍🚀🐱‍🐉
__쵸큼 쪽팔린게 낫지...

💎
너무 졸리면 과제고 뭐고 조금 더 늦게 하면 되니까
아니어도 할 시간 많으니까

나 만의 시에스타를 갖자!
직장인 아니니까 쌉가능이잖아 >< (자랑임)

그리고 너의 생활 패턴을 보았을 때 더 일찍 자자 그럼 더 좋을듯.

Insight 😁👀❤😁🎉😁😁 🎉🎉🎉

그래프가 너무 아름다워 보인다..오늘따라...
진짜 미친것 같다 예술 작품 같아...

+첨부


너무 예뽀...❤

++오늘 과제 다했당 처음으로 당일..! 헤헤헤헿

profile
개(발)린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