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12/15

드립이 블로그·2022년 12월 15일
0

TIL

목록 보기
31/80

오늘은 과제를 만들었다.
과제라고 해봤자 저번주에 만들었던 것에 대한 수정이다.
이번주에 배운 내용을 가지고 조금 더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이다.
그래도 이번주 결과물을 토대로 조금씩 덧붙이는데 어떻게든 되는 것이 신기하다.

이와는 별개로 오늘도 후발대 반을 들었는데, 이해가 정말 잘되었다.
확실히 필요했던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후발대 반을 들으며 느낀 점이 있다.
내가 배열에 쥐약인 것이었다.
알고리즘 풀 때도 배열을 잘 못했는데, 정말 기초적인것도 잘 못하는 것을보고 적잖이 충격먹었다...
확실히 배열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지나 보다.
그래도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인 것 같다.
배열에 대해서 복습을 조금 더 진행해야 할 것 같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