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3/1/17

드립이 블로그·2023년 1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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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본격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줄 알았으나...
초장부터 깃에서 발목잡혔다.
브랜치 따는것까진 좋았는데, 풀도 내 마음대로 잘 되지 않고, 푸시도 잘 되지 않았다.
커밋 한 후에 하면 되는 경우도 있었는데, 그마저도 안되서 결국 깃허브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add file로 파일 업로드를 진행했다.
이후에 본격적으로 하나 싶었는데, 회의를 나눠본 결과, Seller가 굳이 필요한 entity인가 싶어서 삭제했다.
이후 충돌을 피하기 위해, entity도 서로 두개정도씩 맡아서 만들고, repository도 똑같이 맡아서 만들었다.
이렇게 진행하니 오늘 하루가 끝났다.
한게 별로 없는데도 시간은 빠르게 지나간다.
내일은 이제 service를 만들기 시작한다.
service를 만드는 것도 메소드 하나두개씩 쪼개서 만들기로 했다.
이렇게 진행하면 피드백이 즉각적으로 이루어질수 있어 나름 괜찮은 선택인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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