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3/2/7

드립이 블로그·2023년 2월 7일
0

TIL

목록 보기
66/80

어제 구상을 거의 끝마쳐서, 오전중으로 프로젝트 뼈대 만드는 것을 진행 할 수 있었다.
오늘은 Github에 관해서 배운게 조금 많다.
우선, 프로젝트 들을 진행하면서 내가 Github 저장소를 생성해 본적이 없기 때문에, 내가 해보겠다고 했다.
저장소를 만든 후에, 커밋 후 푸쉬를 진행 하려면, 풀 리퀘스트를 생성하고, 과반수 이상이 승인을 해야 진행이 가능하도록 설정을 했다.
이후에 dev 브랜치를 defalt 브랜치로 놓고 싶어서 찾아 보다가, 위에 화살표가 그려진 버튼을 클릭하니 변경을 할 수 있었다.
또, Slack에 Github 앱을 추가하여 팀원이 풀 리퀘스트를 생성했을 때, 알림이 오도록 설정을 했다.
gitignore 설정을 하려고 했는데, 기본적으로 되어있는게 많아서 굳이 손댈 필요가 없었다.

오늘은 Entity를 생성하고, Service쪽을 약간 만졌다.
그래도 몇번 해봤다고 속도가 조금은 빨리진 것 같다.
생각보다 익숙해지기도 한 것 같다.
그래도 도움이 안되지는 않아서 다행인 것 같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