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 11/6

드립이 블로그·2022년 11월 6일
0

WIL

목록 보기
1/16

이번 주에는 미니프로젝트를 진행했었다.

웹개발 종합반 강의를 바탕으로 팀원 소개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었다.

그런데 나는 강의를 다 듣지 못한 상태였기 때문에, 내가 가능한 프론트엔드쪽을 하기로 했다.
그마저도 다른 팀원들보다 완성도가 떨어져 전혀 도움이 되지 못한 것 같다.

그래서 팀원들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나는 강의를 전부 듣게 되었다.

튜터님 께서도 내가 못하는 것을 팀에게 민폐라 생각하지 말고, 내가 빨리 더 배워야 팀원에게 도움이 된다는 생각을 가지라고 하셨다.
튜터님의 이 말씀이 나에게 정말 큰 힘이 되었던 것 같다.

다음 주 부터는 본격적인 시작이다.
나 혼자만 베이스가 제로였던 이번주 와는 다르게, 다음주는 모두가 제로 베이스부터 시작하게 된다.
다음주면 팀원이 바뀌게 되지만, 그 바뀌는 팀원들에게 꼭 힘이 되고 싶다.
힘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할 것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