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 23/1/1

드립이 블로그·2023년 1월 1일
0

WIL

목록 보기
9/16

이번 주에는 거의 알고리즘 문제만 푼 것 같다.
푸는 도중 부터는, 알고리즘 문제가 잘 풀렸던 것 같다.
그래서 스프링으로 과제를 진행하는데 도움이 좀 될줄 알았더니, 전혀 아니었다.
알고리즘은 진짜 별개로 생각하는 것이 편한 것 같다.
이번 주에 목표였던 알고리즘은 달성했지만, 과제에 대해서는 그렇지 못했다.
팀프로젝트가 시작해서 많이 불안하다.
내가 더 잘 할수 있었으면 이렇게 불안하지 않았을 것 같은데,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팀원한테 민폐만 끼치는 것 같다.
그래도 알고리즘도 쩔쩔맸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술술 풀린 걸 보면, 스프링으로 기능구현 하는 것도, 어느 순간에 확 풀리게 되지 않을까 싶다.
다음 주는 내내 팀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기초 틀은 이번주에 만들어 놨고, 다음주에는 시큐리티 적용 등이 남았다.
다음주는 많은거 안바라고 그냥 시큐리티에 대해 조금이라도 이해가 가능했으면 좋겠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