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ymeleaf csrf 오류

도규원·2022년 3월 7일
0

spring boot

목록 보기
8/16

문제가 됬던 코드는 회원가입 폼 파일에 있던

<input type="hidden" th:name="${_csrf.parameterName}" th:value="${_csrf.token}">

이며 오류 메세지에는 security 관련 오류들이 발생했다.

security.enable-csrf=true
속성을 application.properties에
추가해주었지만 해결이 되지 않았다.

security config파일에
http.csrf(); 를 추가해도 해결되지 않았다.
반대로 disable해도 해결되지 않았다.

아래와 같은 라이브러리를 추가해도 해결되지 않았다.

<dependency>
 <groupId>org.springframework.security</groupId>
    <artifactId>spring-security-web</artifactId>
</dependency>
<dependency>
    <groupId>org.springframework.security</groupId>
    <artifactId>spring-security-config</artifactId>
</dependency>
profile
Engine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