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 29일차(Kill PID)

Undong·2023년 5월 1일
0

항해구구

목록 보기
29/52
post-thumbnail

항해 29일차

오늘은 axios를 사용하는 과제를 하다가 어려움을 많이 겪었다..

문제점

axios 부분 env 부분에서 4000 port를 사용하고 있었다. 하지만 포트를 이미 사용하고 있음

이러한 문제 때문에 코드가 문제일까? 생각해서 계속 코드를 보았다. 하지만... 문제는 없었다. 그래서 구글링을 하고 하고 해서

해결

터미널에 ps 라고 치면 나오는 PID를 kill PID번호를 해주면 된다.

마무리

엄청난 문제인 줄 알아서 너무 두렵기도 했지만, 그냥 pid를 kill해주면 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앞으로 이런 오류가 생길 때 자주 써야겠당~~❤️

profile
console.log("Hell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