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 63일차 (협업을 통한 아쉬운 점/ 보완할 점 )

Undong·2023년 6월 4일
0

항해구구

목록 보기
51/52
post-thumbnail

항해 63일차

오늘은 이번 주의 마지막 날이다. 그래서 이번 주를 하면서 아쉬운 점이나 보완할 점에서 써볼려고 한다.

이번 주도 역시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주는 진행하면서 디자인 영역이 아직 안나와서 기능에 몰두한 것 같다. 기능 구현을 하면서 모르는 기능을 구현하는 데 있어서 공부도 열심히 해보았다. 아무래도 자신의 영역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팀원들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을 려고 열심히 했던 거 같다. 이번 주를 바라보면 아쉬운 점은 내가 알던 부분에 있어서 까먹은 점들이 있어 아쉬웠고, 다른 아쉬운 점들은 딱히 없었다.

마지막은 다음 주를 바라보며 이번 주에 있어서 내가 모르는 것들을 공부했지만, 흟어 보기만 하고 자세히 공부를 안했던 것 같다. 다음 주는 내가 모르는 부분이나 알던 부분들을 복습하고, 이해를 하고 넘어 가야겠다. 🤔🤔🤔🤔🤔🤔🤔🤔🤔🤔🤔

profile
console.log("Hell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