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은 값이 없음을 나타내는 개념입니다. 변수나 객체가 아무런 값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즉 참조가 어떤 객체도 가리키지 않을 때 null을 사용하여 이를 표현합니다.프로그래밍 언어에서는 null을 허용하는 타입과 그렇지 않은 타입을 구분합니다. 예) int i
프로그래밍에서 클래스와 인스턴스는 중요한 개념입니다. 오브젝트, 클래스, 인스턴스의 개념을 명확하게 이해하는게 중요합니다.프로그래밍에서 오브젝트를 도출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현실 세계의 객체(오브젝트)를 식별합니다.예) Hero이 오브젝트를 가상 세계(프로그래밍)
Parameter 는 함수, 메서드, 생성자 등에 값을 전달하는데 사용됩니다. Dart언어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Parameter를 지원하며,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위치에 따라 값을 전달하는 형식의 Parameter입니다.함수에서 정의한데로 순서대로 값을
Dart에서 캡슐화란 객체의 세부 구현 내용을 숨기고, 사용자에게 피요한 기능만을 제공하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중요한 원칙 중 하나입니다. 캠슐화를 통해 데이터와 메서드를 하나의 단위로 묶고, 데이터의 집적접인 접근을 제한(control)함으로써 데이터의 무결성을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