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카! 쏘 뷰티풀 코드의 시작!

춤추는망고·2020년 5월 2일
0

정리 전 블로그 글들

목록 보기
23/40
post-thumbnail

슈퍼개발자, 춤추는망고입니다.

( 춤 안춥니다. )





이번 시리즈는...

잇츠 어메이징! 쏘 뷰티풀 코드!

우리 코드가 달라졌어요.


입니다.
( 우와아아아앙아ㅏㅏㅏㅏ~!!!! )














이 시리즈는



제가 개발자로써,


'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


중의 하나인




" 쏘 뷰티풀 코드! "


에 대한 ' 도전이 담긴 글 ' 을 담을 예정입니다.










프로젝트 기간동안 1일 1알 시리즈에 소홀해졌던 이유는 사실,

뷰티풀 코드에 대한 도전때문에... ㅋㅋㅋㅋㅋㅋ





성실하게 하고싶었지만,

' 유레카!!!! '

라는 느낌에 대한 욕심은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ㅠㅜ








이번글은 인트로입니다!







바로 다음 글에서는,


제가 ' 프로젝트에서 작성한 코드 ' 와

' 개선한 부분 ' 을 비교할거에요!



프로젝트에서 리팩토링을 마무리 짓지 못한 코드가 있는데, 그 코드를 보여드릴게요!










제가 개발자로써 살아가는 한,

뷰티풀 코드를 향한 도전은 계속될겁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_ _)

profile
지금까지 이런 망고는 없었다. 이것은 개발자인가 춤추는망고인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