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js - Geome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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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metry

평면 사각형 뼈대 생성

const geometry = new THREE.PlaneGeometry();

인자1: 너비 길이. default: 1
인자2: 높이 길이. default: 1
인자3: 너비 방향 분할 수. default: 1
인자4: 높이 방향 분할 수. default: 1

정육면체 뼈대 생성

const geometry = new THREE.BoxGeometry(1, 1, 1, 3, 3, 3);

인자1: 너비 길이
인자2: 높이 길이
인자3: 깊이 길이
인자4: 너비 분할
인자5: 높이 분할
인자6: 깊이 분할

원 뼈대 생성

const geometry = new THREE.CircleGeometry(1, 16, 0, Math.PI/2);

인자1: 반지름 길이
인자2: 분할
인자3: 시작각. default: 0
인자4: 연장각. default 2pi (360도)
Math.PI = 180도

원뿔 뼈대 생성

const geometry = new THREE.ConeGeometry();

인자1: 밑면 원의 반지름 길이. default: 1
인자2: 높이. default: 1
인자3: 둘레 기준 분할 개수. default: 8
인자4: 높이 기준 분할 개수. default: 1
인자5: 원뿔 밑면을 열어놓을 것인지. default: false (닫힘)
인자6: 시작각. default: 0
인자7: 연장각. default: 2pi

원통 뼈대 생성

const geometry = new THREE.CylinderGeometry();

인자1: 윗면 원의 반지름 길이. default: 1
인자2: 밑면 원의 반지름 길이. default: 1
인자3: 높이. default: 1
인자4: 둘레 기준 분할 개수. default: 8
인자5: 높이 기준 분할 개수.
인자6: 원통 밑면을 열어놓을 것인지. default: false (닫힘)
인자7: 시작각. default: 0
인자8: 연장각. default: 2pi

구 뼈대 생성

const geometry = new THREE.SphereGeometry();

인자1: 반지름 길이. default: 1
인자2: 수평 방향에 대한 분할 수. default: 32
인자3: 수직 방향에 대한 분할 수. default: 16
인자4: 수평 방향에 대한 구의 시작각. default: 0
인자5: 수평 방향에 대한 구의 연장각. default: 2pi
인자6: 수직 방향에 대한 구의 시작각. default: 0
인자7: 수직 방향에 대한 구의 연장각. default: 2pi

평면 링 뼈대 생성

const geometry = new THREE.RingGeometry();

인자1: 내부 반지름 길이. default: 0.5
인자2: 외부 반지름 길이. default: 1
인자3: 가장자리 둘레 방향 분할 수. default: 8
인자4: 내부 방향에 대한 분할 수. default: 1
인자5: 시작각. default: 0
인자6: 연장각. default: 2pi

3차원 링 뼈대 생성

const geometry = new THREE.TorusGeometry();

인자1: 내부 반지름 길이. default: 1 (베이글 구멍)
인자2: 둘러싸는 원통 반지름 길이. default: 0.4 (베이글 두께 반지름)
인자3: 방사 방향 분할 수. default: 8 (베이글 가로로 저미는 개수)
인자4: 둘러싸는 원통의 분할 수. default: 6
인자5: 연장각 길이. default: Math.PI

3차원 링 매듭 뼈대 생성

const geometry = new THREE.TorusKnotGeome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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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질투하는 그냥 개발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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