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10/8 [TIL]

황유정·2021년 10월 9일
0

TIL

목록 보기
3/5
post-thumbnail

10/7
짧게라도 TIL 쓴다고 다짐했지만! 맨날 프로젝트하다가 자버리니깐 생각보다 힘든 것 같다 ㅠㅠㅋㅋㅋ TIL도 뭔가 여유가 있어야 쓰이는 느낌..?ㅋㅋㅋㅋ그래도 오늘 댓글의 CRUD까지 구현 다해서! 테스트 코드 강의 다시 보고 테스트 코드 짜고 배포 하면 될 것 같다!

10/8
우선 테스트 코드 감이 안 잡혔는데 이거 하다가 deadline 될 것 같아, 우선 배포부터 했다!~! 다행히 테스트 코드까지 다 마치고 다 완료한 상태에서 제출한 것 같아서 뿌듯하다! 다만, 비밀번호도 다른 분들처럼 bcrypt를 사용해보거나, 로그인 했을 때, 일정 시간이 지나면 로그아웃 되어지는 기능들을 구현해보고 싶었다! 너무 과제 요구사항들만 정확히 맞춰서 한 것 같다 ㅋㅋㅋ 추가적인 것들은 다음에 해봐야겠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