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패턴
디자인 패턴
│
├── 생성 패턴
│ ├── 팩토리 패턴
│ ├── 추상 팩토리 패턴
│ ├── 빌더 패턴
│ ├── 싱글톤 패턴
├── 구조 패턴
│ ├── 어댑터 패턴
│ ├── 프록시 패턴
│ ├── 데코레이터 패턴
│ ├── 퍼사드 패턴
├── 행위 패턴
│ ├── 전략 패턴
│ ├── 옵저버 패턴
| ├── 커맨드 패턴
* DatabaseController : Singleton Pattern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를 제어하는 하나의 인스턴스만을 생성
* DatabasePool : ObjectPool Pattern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 객체를 미리 생성하여 Performance 향상
* UnitFactory : Factory Pattern을 사용하여 객체 생성을 최적화 + Singleton Pattern을 사용하여 하나의 공장을 사용
* BaseFrame : Observer Pattern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정보가 생신되면 View의 값들도 갱신되게 함
* PlayerInfo : Strategy Pattern을 사용하여 상황에 따라 다른 스킬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