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1.06.18

황은하·2021년 6월 19일
0

TIL

목록 보기
39/146

📌Today I Learned

걷기 운동 5일차

원래는 내일 하기로 했는데 약속이 당겨져서 오늘 다녀왔다!
날이 흐려서 비올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비는 오지 않아서 송내역 찍고 집으로 올 때도 걸어올 수 있었다!
운동할 때 인강을 들으면서 걸을까도 생각했는데, 신나는 노래 들으면서 걷다보니까 시간가는 줄 모르고 걸었다. 그래서 인강은 접고 그냥 신나게 걷는걸로~!😚

알고리즘 스터디

다연님과 1번 문제를 풀었다.
아직 문제를 푸는데 방식이나 순서가 확립되지 않아서 뒤죽박죽 진행되었다...
아직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잘 몰라서 그런 것 같다. 더 많이 해보면 알게되지 않을까 싶다..!
문제는 트리의 노드들의 값을 더하여 출력하는 문제였다. 나는 트리와 재귀함수에 약해서(약한거 겁나많음) 걱정하면서 풀었는데 그래도 다행히 시간 안에 풀 수 있었다!
다연님이 옆에서 도와주셔서 더 빠르게 풀 수 있었다. 계속 이렇게 공부하면 도움 없이도 혼자서 잘 풀 수 있는 날이 오겠지?

profile
차근차근 하나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