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Android Studio 단축키

👻·2021년 12월 28일
0

Android

목록 보기
1/11
post-thumbnail

📌 개요

안드로이드 개발을 시작하게 되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설치하자마자 느낀 것은 단축키 사용이 이클립스 환경과는 달랐다.

업무에 있어 Java와 이클립스를 계속 사용을 해야하는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단축키와 혼동하고 싶지 않았다.

다들 그런 문제가 있었을 것이고 해결 방안도 이미 나와있을 것 같았다.
역시나 설정하는 방법이 있었다.


📌 해결방안

[File] - [Settings] - [Keymap] 에서 설정할 수 있다.

초기 설정은 Windows로 되어있고, Eclipse로 변경해주면
완벽하게 같은지는 모르겠는데 이클립스 단축키로 변경해준다.


profile
Software Develop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