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U4 회고

이유정·2022년 8월 24일
0

코드스테이츠 TIL

목록 보기
5/62
post-thumbnail

fe 41기 동료분들의 다짐을 하나하나 읽어봤다.
각기 다른 사연들을 읽으며 다양한 감정이 들었다.
내 동료가 얼마나 간절하게 이 코드스테이츠를 시작했으며
어떤 태도로 임할건지, 글로 읽으니까 반성하게 됐다.

내가 지금 어떤 상황을 불평하고, 미래가 불안할 수 있을까
이 분들과 fe과정을 잘 이끌어가고 따라가야 하는 지금,,
그 어떤 상황도 불평할 수 없고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렇다면 그 어떤 미래도 불안하지 않겠다.

각기 다른 상황과 배경이였지만 ,
모두들 치열하게 이 과정을 배워나가겠다는 마음은 모두 같았다.

시작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나는 '적응기간'이라는 단어로 나 자신을 합리화 한건 아닐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동료에게 보여줌으로써 내 동료에게 좋은 자극이 되었으면 좋겠다.

profile
팀에 기여하고, 개발자 생태계에 기여하는 엔지니어로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