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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Diagram - 복습 및 글 구조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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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dling Exce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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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irProgramming 풀기#2 - 메서드 구현
- initialze() 메서드 구현 - 이름을 입력 받아 Player One & Two 객체생성
- Whosturn()메서드 구현 - 각Player 객체의 turn을 비교해 누구의 턴인지 결정하는 메서드
- Plyaer.getKeyboardInput()메서드 구현 - String 형식의 좌표로 입력받아 ,을 기준으로 2개의 int로 나누어 Position의 객체를 생성하는 메서드로 구현. 입력시 바로 Position 객체를 생성해서 해당 객체를 돌입력값으로 사용할 예정.
- Position 클래스를 이렇게 사용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음....
- play()메서드 구현 - 객체의 pos를 각각의 Position 배열에 넣도록 구현함..
- checkEmpty()메서드 생성해서 입력한 돌의 좌표에 이미돌이 들어가있나 확인하는 메서드 구현
- https://github.com/FoeverNa/TIL/tree/master/Java/Source/Practice/JavaPractice/src/Hw/PairProgramming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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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글 옮기기 - 저녁먹고 이어서 할 예정
- 블로그 옮기려다가 티스토리에 아직 미련이남아서... 또 티스토리 스킨 적용하면 좀 괜찮으려나 하고 계속찾다가 결국 시간만 날리고 말았다... 이렇게 하나를 포기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