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갔다 왔더니 발목 인대가 파열되었던 건에 대하여

HongInSung·2023년 9월 11일
0
post-thumbnail

왜 세상은 날 억까하는가? 대체 왜?

2023년 9월 4일 즐겁게 시작한 대학생활 2학기 수업이 일찍 끝나서 "아싸 개꿀~" 이러면서 노래를 들으며 집에 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땅이 파여있어 발이 뚝- 뚜둑하고 소리를 내며 고통을 뇌로 보내왔다.

순간 주마등이 스쳐 지나갔지만 정신을 차리고 빨리 택시를 잡아서 집으로 돌아갔다.

결국 그 다음 수업을 전부 캔슬하고 다음날 병원을 갔다.

인대 파열..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봤더니,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왔다.
뼈는 이상이 없는데요.. 발목의 인대가 2개 이상 파열되서 수술을 해야겠네요..
이 말을 듣자마자 기분이 오묘해졌다.

  • 학교는 어쩌지?
  • 노트북 가져와야 하나?
  • 수술 처음인데;;
  • 입원 처음인데;;
  • 하ㅏㅎ하하하핳ㅎㅎㅎ

본인 방금 검사 빨리 끝나는 상상함 ㅋㅋ

병원에 간 그날 바로 입원 수속을 밟고 병실로 이동했다.
수술 전에 해야 할 검사가 있다고 해서 후딱 해치우고 오는 상상을 했으나.. 어림없지! 바로 피 안뽑혀버리기!

내 혈관은 워낙 얇아서 맞아도 바로 도망가버린다고 여러번을 꽃아서 성공했다;
( 고생하셨습니다.. 간호사 누나들.. )

수술

수술에 들어갔다. 원래는 하반신 마취만 한다고 했지만 주사바늘이 자꾸 휜다고 해 결국 전신마취로 들어갔다. 마스크를 씌우고 5초 뒤에 잠든다고 해서 5초를 세봤다. 눈 감고 일어났는데 병실 앞 엘리베이터였다.
.. 뭐지 시바 타임리프인가? 시간이 돌아간것처럼 느껴졌는데 수술 끝났단다 ㅋㅋ;
마취가 풀리자마자 갑자기 고통이 찾아왔다. 발목이 겁나 땡겨서 놀랐다.

현황

현재는 아직 입원을 하고 있고. 오늘( 9/11 ) 목발 연습을 한다고 했다.
통증은 많이 나아졌으며, 아무래도 대학교는 휴학을 내야 된다고 생각해 현재 서류를 정리중이다.
근데 병원에서도 코딩하고 싶어서 노트북 가져온 나면 개추 ㅋㅋ

profile
안녕하세요! 풀스택 노려보고 있는 홍인성입니다!

0개의 댓글